• 장바구니
  • 사용자
close

고객센터

친절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렌탈상담

02-511-7735

AS 및 제품 상담

02-3409-2104

찾으시는 내용이 없다면, 1:1 문의하기 를 이용해 주세요.

▶ 왜 이지헤어풀을 벗었을 때는 동작되지 않나요?

이지헤어풀은 머리에 정상적으로 착용하였을 때에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제품을 벗거나 사용방법에 맞지 않게 착용되면 일시정지 상태가 됩니다.

저출력 레이저이기는 하지만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용자의 시력 보호 및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품 내부에 적외선 안전센서를 적용하였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착용하게 되면 자동 작동합니다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 이지헤어풀 사용을 금하는 환자가 있나요?

교원성 혈관 질환, 갑상선 질환 또는 두피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피부 또는
기타 조직에 질병이 있었던 환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 이틀에 한 번 이상, 유형별 프로그램으로 정해진 시간보다 더 오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임상시험 결과 이틀에 한 번 최대 25분이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사용 횟수는 1주일에 2회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하며, 이틀 연속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치료 효과를 보신 분도 모발 유지를 위해 꾸준한 사용을 권장합니다.

▶ 이지헤어풀은 성별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유형별' 탈모에 맞게, 안드로겐성 탈모로 인한 증상에는 가족 모두가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기에 사용상 주의사항을 확인 후 사용하셔야 하며, 어린이 등 목적에 맞지 않는 무분별한 사용은 주의해주십시오.

▶ 이지헤어풀 사용시 전자파는 괜찮은가요?

WHO에서 경고하는 유해 전자파의 주파수는 300Hz~100kHz입니다.
레이저와 LED의 파장은 650nm 전후로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와는 파장에 차이가 있습니다.

▶ 이지헤어풀 사용 시 부작용에 대한 주의사항은 없나요?

레이저는 광선이 퍼지지 않고 직진하는 성질을 가졌기 때문에, 직접 눈에 조사될 경우
망막이 손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지헤어풀은 이러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착용 유무를 감지해 제품 이탈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적외선 센서를 장착했습니다.

▶ 머리를 말리지 않은 채로 사용해도 되나요?

물기로 인한 감전이 발생할 수 있기에, 제품 사용 시 물에 젖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한 번 충전 시 사용 횟수는 어느 정도인가요?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이지헤어풀은 한 번 풀 충전으로 3회까지 사용 가능하며, 2회 사용 후 충전을 권장합니다.

▶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휴대폰처럼 간편하게 충전 후에 충전기를 분리해서 사용해주세요.
이지헤어풀은 무선형으로 자유롭게 활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지헤어풀은 어떻게 탈모가 치료되나요?

이지헤어풀의 레이저 다이오드와 LED는 655nm파장의 빛을 두피에 조사하여 모낭안에 있는 세포를 자극,
전자전달 반응을 가속화 하고 이를 통해 세포의 전반적인 대사를 활성화시켜 탈모를 치료합니다.

▶ 이지헤어풀은 탈모치료에 정말로 효과가 있나요?

#탈모치료효과#이지헤어풀

이지헤어풀은 안드로겐성 탈모증 남성과 여성의 탈모치료에 사용하는 의료용 레이저조사기로,
대한민국 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유효성과 안정성이 입증됐습니다.

이지헤어풀의 탈모치료 효과를 객관적으로 입증하기 위하여 국내대학병원에서 남녀 피험자 60명(시험군/대조군)을
대상으로 16주간 임상시험을 진행했습니다.

이지헤어풀을 착용한 시험군 참여자 전원이 유의미한 탈모치료 효과가 있었습니다.
(단, 임상시험은 동일한 제조허가번호의 Hair up 모델로 진행, 개인차 있음)

임상시험 결과, 모발 수 평균 44.18% 증가, 모발밀도 평균 41.90개/㎠ 증가, 모발 두께 평균 7.50µm 증가라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지헤어풀 임상시험 결과는 논문의 형태로 세계적 의학저널 Medicine에 2020년 7월 등재되었습니다.

단, 효과를 보는 기간은 탈모의 진행 정도나 모낭세포의 상태, 나이, 생활습관 등 많은 요인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미 완전히 심각한 탈모로 진행된 분께는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 이지헤어풀은 모든 탈모환자에게 효과가 있나요?

탈모의 종류에는 안드로겐성 탈모, 원형 탈모, 휴지기 탈모 등이 있습니다.

이지헤어풀은 이중 안드로겐성 탈모증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입니다.

안드로겐성 탈모는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에 의해 모발이 빠지는 질환으로, 성별에 관계없이 청소년기 이후부터 발생해
앞머리, 정수리 부위에서 탈모가 발생하며, 모발이 가늘어 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지헤어풀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남성 탈모 분류법인 Norwood Hamilton 분류의 IIa ~V형과
여성 탈모 분류법인 Ludwig-Savin 분류의 I-1, I-2, I-3, I-4, II-1, II-2형 탈모 치료에 적합합니다.
Fitzpatrick 피부 유형 I~IV에 해당하는 남성 및 여성 탈모환자에게 사용을 추천합니다.

이지헤어풀은 5가지 탈모 유형별 치료가 가능하므로 본인에게 맞는 치료가 가능합니다.

1
번호 제목 신청자 작성일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